여행안내
대명비발디파크&오션월드
펜션에서 차량으로 15분 거리
국내 최대규모의 워터파크인 오션월드와 다양한 슬로프를 갖추고 있는 비발디파크 스키장이 펜션에서 차로 10분 남짓 거리에 있습니다. 오션월드는 있으며, 초대형 파도풀, 워터 슬라이드, 유수풀 등 다양한 어트랙션이 있으며 특히 수도권에서 접근성이 좋아 많은 관광객이 찾는 인기 여행지입니다. 비발디파크 스키장은 다양한 난이도의 슬로프와 최신식 시설을 갖추고 있어 초보자부터 숙련자까지 모두 즐길 수 있으며, 야간 스키도 운영해 밤에도 스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춘천애니메이션 박물관
& 토이로봇관
펜션에서 차량으로 40분 거리
우리나라에서 유일한 ''애니메이션박물관''은 애니메이션에 관한 자료를 발굴, 수집, 보관, 전시, 연구함으로써 이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그 소중함을 일깨워 국민정신문화의 산 교육장으로 만들고자 2003년 10월 1일 개관하여 현재까지 250만명 이상이 찾고 있는 곳입니다.
홍천 동키마을
펜션에서 차량으로 30분 거리
홍천군 화촌면에 있는 홍천동키마을은 홍천의 명물인 당나귀 체험공간 동키테마타운과 홍천벌꿀영농조합이 함께 만든 테마타운입니다. 기존의 당나귀 체험 공간에 꿀벌과 관련된 각종 체험시설, 토종꿀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 전시하는 곳으로 서울에서 약 1시간 거리에 있어 당일치기 여행으로 손색이 없습니다.
홍천 수타사
펜션에서 차량으로 45분 거리
수타사에서 동면 노천리까지 약12km에 이르는 수타사 계곡에는 넓은 암반과 큼직큼직한 소(沼)들이 비경을 이루고 있고, 계곡 양쪽으로는 기암절벽과 빽빽이 우거진 숲이 호위하고 있어 이곳에 서 잠시 휴식을 취하다보면 비경삼매에 빠져듭니다.
알파카월드
펜션에서 차량으로 50분 거리
알파카월드는 11만 평 푸른 숲에서 동물들과의 행복한 교감을 통해 힐링할 수 있는 강원도1호 체험형 동물원입니다. 나무와 들꽃이 어우러진 자연 속에서 지금껏 볼 수 없었던 귀여운 동물인 알파카와 눈을 맞추고, 먹이를 건네고, 뽀송뽀송한 털을 만지며 생명의 소중함과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양목장
펜션에서 차량으로 15분 거리
* 세상에서 가장 하얀 양
(매일 번갈아가며 8시간씩 때빼고 광내요)
* 하얀 양들과 진정한 교감
* 사람과 양이 공존하는 프라이빗카페와 전세계 유일한 양호텔 목장
* 이색 카페 쉼터, 2만여평의 넓은 잔디밭에서 인생샷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여름엔 300미터 청정1급수 단독계곡에서 발담그고 즐기는 물고기체험과 겨울엔 얼음축제도 합니다.